저희 교회 홈피는 블로그로 운영한 이후로 회원 가입이 없기 때문에 회원이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말씀 사역은 기본적으로 *빛 가운데 공개적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진리를 선포함에 따로 회원을 둘 필요를 느끼지 않았습니다. 저는 주께 "거저 받은 것을 거저 주자"는 취지로 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의 청지기로서 신실하게 진리의 보화, 양식을 값없이 나누어 주는 일은 제가 주께 받은 사역이요, 의무요, 특권으로 여깁니다.
말씀침례교회의 설교나 성경 공부는 철저히 킹제임스 성경에 근거를 두고 있습니다. 킹제임스 성경의 말씀으로 선포하는 말씀에 참여하는 이들은 개역 성경은 물론이고 한킹이나 흠정역의 오류를 넘어서 "순수한 주의 말씀의 보화"를 접할 수 있습니다. 주의 풍성한 은혜로 말미암아 이 홈 페이지 공간을 통해 주의 말씀이 널리 선포되고, 많은 이들에게 진리의 지식을 겸하여 믿음에 덕을 세우는 영적 유익을 줌으로 열매를 맺고 있음은 전 세계 곳곳에서 많은 이들이 생생하게 증언해 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누구나 알다시피 주의 사역에는 언제나 마귀의 사역이 동반됩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주 앞에 올 때 사탄도 함께 온다는 것은 성경의 진리입니다. "¶ 이제 하루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자기를 {주} 앞에 보이려고 왔는데 사탄도 그들 가운데 오니라."(욥 1:6). 대제사장 여호수아가 주의 천사 앞에 섰을 때 그 옆에는 사탄이 옆에 서서 그를 대적했습니다. "대제사장 여호수아는 {주}의 천사 앞에 서 있고 사탄은 그의 오른쪽에 서서 그를 대적하는 것을 그분께서 내게 보이시니라."(슥 3:1).
저희 교회와 저를 대적하는 사탄의 이런 사역은 거짓 교사들, 거짓 형제들을 통해 옵니다. 요셉을 미워했고 죽이려 했던 자들이 남이 아닌 그의 형제들이었듯이, 주로 저를 공격하는 이들도 남이 아닌 킹제임스 성경을 믿는다는 목사들, 형제들이 대부분입니다.
저희 교회 말씀 사역이 외부로 널리 퍼지기 시작할 때 언제부터인가 이 사역에 시비를 거는 이들로 인해 일련의 문제가 있었습니다. 특히 나름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같은 믿음의 형제라는 이들의 비난과 근거없는 험담,악담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비난이야 감수하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번역의 오류가 분명함에도 완전하다고 뻔뻔하게 거짓말을 해대고, 교리의 차이들, 주의 기록된 말씀대로 선포하는 일에 대해 비난과 공격을 마냥 무시할 수도 없고, 방어하지 않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 부득이 '회원 전용'란을 두어 아는 지체들에게 실상을 바르게 알리는 것입니다. 때로 저는 비난자들의 오류와 거짓 교리와 위선, 헛소리 등에 대해서는 거침없이 공격하기도 합니다. 이런 것들이 관련자 외의 사람들에게는 시험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처음 방문한 사람들이나 이런 것에 관심없이 순수하게 진리를 찾아온 이들에게 이런 것들은 분명 걸림이 될 수 있기에 '회원 전용'이라고 만들어 둔 것입니다. 회원 전용이라고 해서 특별한 내용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이곳에는 믿음과 덕을 세워주는 내용이 별로 없습니다. 논쟁이나 공방, 변론, 다툼 등이 대부분입니다.
여기 있는 글들을 읽고 싶어하는 분들이 문의를 해 오시는데 이 글들은 전혀 궁금해 할 필요가 없다는 점을 말씀드리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