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침례교회 ❏AV1611.net ❏Peter Yoon

글 작성자: THE WORD

어떻게 부흥을 시작할 것인가?


 당신의 지나간 과거를 한번 둘러보십시오. 당신이 지은 모든 죄를 한가지씩 조사해 보십시오. 제가 말씀드리는 것은 여러분의 지난 과거를 슬쩍 한번 훑어보라는 말씀이 아닙니다. 철저하고도 숨김 없이 모든 죄를 파헤쳐 그것들을 하나님 앞에 들고 가서 용서를 구하라고 말씀드리는 것입니다. 그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당신이 이전에 지은 모든 죄를 이제는 버려야 합니다. 펜과 종이를 가지고 여러분의 죄를 낱낱이 적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치 가게 주인이 장부에 금액을 적어서 계산하듯이 여러분의 죄를 노트에 적어 보십시요. 기억에 나는 모든 죄를 기입하십시요. 일반적으로 "저는 죄인입니다. 죄를 지었습니다"하며 얼렁뚱땅 넘어 가지 마십시요. 그것은 절대 금물입니다. 한가지 한가지씩 철저하게 고백하고 인정하십시요. 그 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그 죄가 여러분을 다시 찾아 올 것이며, 여러분은 계속 반복되는 죄 문제로 인해 고통받을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지난 모든 삶을 돌이켜 보고 조사하다 보면 여러분은 그 죄와 연관된 제 2, 제 3의 또 다른 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죄와 연관된 모든 것들을 단절해야 합니다. 이 땅에서 행한 모든 죄악을 기억하고 그에 따른 구체적인 행동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영원에 대한 어떤 소망도 찾아 내지 못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이 하나하나 발견한 모든 죄의 목록들을 주의깊게, 철저하게 인식하고 경건한 마음으로 돌아 보아야 합니다. 마치 하나님의 심판석 앞에 있는 그런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아마도 여러분들은 예수 그리스도를 알지 못하는 이방인들에게 아무런 관심도 갖지 않았을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그들의 상태가 어떤 상태인지에 대해서도 전혀 무지할 것입니다. 심지어 선교 보고나 선교 잡지 한 권도 읽어 보려 하지 않았을 테니까요. 지금 여러분 스스로가 자신은 얼마나 이방인들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는지 점검 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정직하게 그들에 대한 애정이나 그들이 구원받기를 갈망하는 마음을 가졌는가를 점검해 보십시요. 그들의 구원을 위해 여러분이 자신을 부인하고 물질을 지원했다던가, 늘 기도로 동역하고 있습니까? 여러분 중에는 그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돕기위해 심지어 자신에게 해로운 담배조차 끊고 싶어 하지 않는 사람들은 아닙니까? 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 당신에게 불필요한 것들을 절제하라고 해도 하기 싫어 하시지는 않습니까? 개인적으로 날마다 그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이 모여서 합심해서 기도한다면 그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이 하늘에 여러분의 보화를 쌓는 것임은 물론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하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의 혼이 메말라지고, 이방인들에 대한 아무런 열매를 맺지 못하는 것입니다. 탁자에 둘러 앉아 커피나 마시면서 교제를 운운하는 여러분이야 말로 진정한 위선자가 아닙니까? 여러분이 그리스도인이라고 고백하는 그 자체가 예수 그리스도께는 큰 모독입니다!!

 너희 묵은 땅을 파 일구라. 이는 지금이 주를 찾을 때임이니, 그가 오셔서 너희에게 의를 비처럼 내리실 때까지라". (호10:12)

묵은 땅을 파 일군다는 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깨뜨리라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을 하나님께 많은 열매를 맺도록 준비하라는 것입니다.  이 모든 일에 철저히 하십시요. 지금 즉시 해야 합니다. 내일로 미루지 마십시요. 미루어봐야 점점 악화될 뿐입니다.  하나님 앞에 행한 모든 죄는 하나님 앞에서 회개 하십시요. 사람들에게 잘못한 모든 잘못들은 직접 사과하시고 그 문제들을 당사자와 해결 하십시요. 거치게 하는 돌을 피해서 간다고 해서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그 돌은 반드시 길에서 뽑아 내야 합니다. 당신의 묵은 땅을 갈아 엎을 때, 당신의 모든 장애물들도 제거해야 합니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하챦은 것들이라고 여겨진다고 해서 그냥 남겨 두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 안에 있는 육신적이고 이기적인 마음은 매사를 대충 처리하고 싶어 하기 때문입니다. 모든 일은 하나님의 기준에서 하나님이 요구하시는 대로 행해야 합니다. 땅에 있는 것들을 파서 뒤집어 엎어야 합니다. 농부들이 말하는 것처럼 때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어려움이 있다고 피하지 마십시요. 땅을 깊이 파서 갈아야 하듯이 여러분의 모든 마음의 문제도 깊이 갈아 엎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만, 30배, 60배,100배 열매 맺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문서자료실 > last call' 카테고리의 다른 글

06. 성령충만한 상태와 결과  (1) 2009.01.28
05. 믿음의 기도  (0) 2009.01.28
04. 효과적인 기도  (0) 2009.01.28
02. 부흥이 필요한 때  (0) 2009.01.28
01. 부흥이란 무엇인가?  (0) 2009.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