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침례교회 ❏AV1611.net ❏Peter Yoon

글 작성자: Pastor. Yoon

질문. 사람에게 정해진 운명이 있습니까? 사람들에게는 운명 특히 세상에서 말하는 팔자라는 개인의 인생이 갖고 있는 운명이 있습니까? 없다면,  어떻게 점 치는 사람들은 그사람의 몇십년 후을 맞출까요?  있다면 ,  그렇다면 애쓸 필요도  ...그리고 불쌍하게 팔자를 갖고 태어난 사람은 어떻해야 합니까?

답변. 없습니다. 인생은 운명이 아니라 '선택'에 의해 결정됩니다. 점치는 자들이 사람들의 앞날을 예언하고 운명을 맞추는 것은 이 세상의 통치자가 마귀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자신의 대언자들, 종들을 통해 뜻을 계시하시듯, 마귀는 마귀의 사역자들, 종들을 통해 사람들을 속이는 일을 합니다. 점은 마귀의 사역 중 하나입니다.


‘운명’이란 말은 성경에 없습니다. 그것은 세상의 말, 인간의 말이지 하나님의 말, 성령께서 가르치시는 말이 아닙니다. 굳이 ‘운명’이란 말을 쓴다면 그 운명은 사람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복음을 거부하는 불신자는 지옥으로 가도록 정해져 있습니다. 신자는 하늘로 가도록 정해졌습니다. 이것은 주께서 정해 놓으신 것입니다.  이것은 누구도 바꿀 수 없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이 지옥으로 갈지 하늘로 갈지는 각자 선택에 의해 결정됩니다. 

하나님은 "하늘과 지옥, 복과 저주, 생명과 죽음, 의와 불의, 법과 불법, 선과 악"을 우리 앞에 두시고 우리에게 "택하라"고 명령하십니다(신30:19, 사7:15). 주님이 정해 주신 것이 있고, 그것들을 우리가 선택하도록 하십니다. 선택에 따른 결정은 자신의 책임입니다. 

"...너희가 섬길 자를 이 날 택하라 "(수24:15).
"...너희가 어느 때까지 두 의견 사이에서 머뭇거리려느냐? 만일 주께서 하나님이면 그분을 따르려니와 만일 바알이 하나님이면 그를 따를지니라,"(왕상18:21). -선택.
"...이로써 악을 거절하며 선을 택할 줄 알리니..." (사7:15,16). 


※ 운명론-점쟁이들의 출현.

한국 기독교, 교회, 목회자들이 예언이나 기타 사람들의 과거나 미래를 점치듯이 말하고 그것이 딱 맞아 떨어짐으로 자신의 신령함, 영권 등을 보이려는 시도를 합니다. 이는 점치는 영에 사로잡힌 것이지 성령의 은사가 아닙니다. 교회 내에서서 성도들이 남의 미래, 운명 등을 말하려는 이런 노력은 한국 기독교의 뿌리, 바탕이 무속이란 강력한 증거입니다.

성령의 선물인 대언의 은사는 정확히 성경의 증언과 일치합니다.

1. 모든 크리스천들 안에서는 대언의 영이 있습니다.
[예수님의 증언은 대언의 영이니]
(계19:10).

2. 모든 크리스천들을 대언의 말씀이 있습니다
.
[또 우리에게는 더 확실한 대언의 말씀도 있으니...]
(벧후1:19).

3. 모든 크리스천에게는 대언의 책이 있습니다.
[내가 이 책의 대언의 말씀들을 듣는 모든 사람에게 증언하노니 ...]
(계22:18).

성경은 말씀합니다. 
[그들이 율법과 증언에게 구할지니 만일 그들이 이 말씀에 따라 말하지 아니하면 그 까닭은 그들 안에 빛이 없기 때문이니라.](사8:20).

가끔 아니면 자주 점쟁이들이 용하게도 사람의 길흉화복을 맞추는 예가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참으로 간단합니다. 이 세상의 통치자가 마귀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마귀의 영을 지니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영을 받은 대언자들이 있고, 마귀의 영을 받은 대언자들이 있습니다. 

마귀는 이 세상에서 자기 자녀들에게 전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마귀는 공중 권세 잡은 자로서 개인, 가정, 사회, 국가(왕국)의 길흉화복을 자신이 원하는대로 할 수 있는 권세가 주어져 있습니다.

물론 하나님께서 막으시거나 허락하지 않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내 왕국이 여기에서 나지 아니하느니라, 하시니라.](요18:36). 주님께서 “지금은...”이라고 하십니다.

현재 이 세상의 통치자는 마귀입니다.
[마귀가 그분께 이르되, 이 모든 권능과 그 왕국들의 영광을 내가 네게 주리라. 그것이 내게 넘겨졌으므로 누구든지 내가 원하는 자에게 그것을 주리라.] (눅 4:6).

마귀는 자신이 마음대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동양학이나 무속,

하나님께서 자신의 대언자들을 통해 자신의 뜻과 계획을 계시하듯이 마귀는 자기 종들(점쟁이, 마술사, 신접하는 자, 무당, 영성주의 기독교인 목사, 부흥사 등)을 통해 그런 일을 합니다. 별로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마귀 역시 마귀의 사역자들을 많이 두고 있습니다. *마귀의 일꾼. 

마귀는 표적, 능력, 기적 등을 일으킬 수 있으며 택함 받은 자녀들까지 미혹합니다마24:24).

작성. Pastor. Y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