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침례교회 ❏AV1611.net ❏Peter Yoon

글 작성자: Pastor. Yoon



질문. "왜? 킹제임스인가요? 다른 성경을 인정하지 않나요? 목사님 설교 아무리 들어봐도 편향적인 성향이 너무 심한것 같네요. 이세상에서 킹제임스 성경을 진짜 성경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수많은 교회들이 사용하는 다른 성경들을 보시는 분들은 뭔가요?"  

답변. 그동안 여러 차례 많은 분들에게 불평이 가득하고 조롱하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미 설교나 이 싸이트에 있는 글들로 충분하지만 간략하게 답변합니다. 

1. 왜? 킹제임스 성경인가요? 

답변.  킹제임스 성경이 순수하게 보존된 완전한 "하나님의 말씀"이기 때문입니다. 제 자신이 그 사실을 믿기에 그 사실을 선포합니다. 

2. 다른 성경을 인정하지 않나요?  

답변. 하나님은 한 분이시고 예수 그리스도는 한 주이시고 성령은 한 영이시고 다른 하나님, 다른 그리스도, 다른 영은 인정하지 않듯이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이고 다른 성경이란 말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저는 고린도 교회 성도들처럼 다른 것을 잘 용납하는 신자가 아닙니다. 


[만일 누가 가서 우리가 선포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선포하거나 혹은 너희가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이나 너희가 수용하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 너희가 그를 잘 용납하는도다.](고후 11:4).

하나님 한 분 외에 다른 신은 참 하나님이 아니시고 다른 복음은 참 복음이 아니며 다른 예수는 주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듯 다른 성경 성경이란 말 자체가 참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란 뜻입니다. 

저는 갈라디아 교회 성도들이 다른 복음으로 옮겨가는 것처럼 오늘날 많은 크리스천들이 킹제임스 성경 대신 다른 성경으로 옮겨가는 것을 이상하게 여깁니다. 

[그리스도의 은혜 안으로 너희를 부르신 분을 너희가 이렇게 속히 떠나 다른 복음으로 옮겨가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갈 1:6)

3.  목사님 설교를 들어보면 편향적인 성향이 너무 심한것 같네요.
답변. 맞습니다.  저의 설교는 God only, Jesus Only, King James Bible Only입니다. 지극히 편향적입니다.  저의 설교와 강해, 글 모두가 지극히 편향적이며 흑백론, 이분법입니다. 

4.  이 세상에서 킹제임스 성경을 진짜 성경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수많은 교회들이 사용하는 다른 성경들을 보시는 분들은 뭔가요?"

답변. 개역, 개정, 현대인의 성경.... 등을 보시는 분들은 유사 성경을 보고 있는 분들입니다. 물론 개역 성경 내에 상당히 많은 하나님의 말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개역 성경을 비롯한 다른 성경은 순수한 하나님의 말씀, 완전한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란 뜻입니다. 아마 개역 성경 쓰는 분들도 자기가 읽고 사용하는 성경을 완전하다고 믿지는 않을 것입니다. 

5. 킹제임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이것은 상관없습니다. 그러나 킹제임스 성경만 하나님의 말씀이다...이것은 문제가 있지 않나요?

답변. 말장난입니다. "이 분은 나의 하나님이시다."라고 하면 "이 분만 나의 하나님이시다"란 뜻입니다. 베드로가 예수님께 "당신은 그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라고 하면 그 말은 "당시만 그리스도시요, 하나님의 아들이시다."란 뜻입니다. 많은 이들이 베드로에게 예수님이 주이신 것은 맞지만 예수님만 주라고 해서는 안된다고 설득하고 훈계하려는 것 같습니다. 

누군가 "킹제임스 성경은 하나님의 말씀이다"라고 한다면 당연히 "킹제임스 성경만 하나님의 말씀"이란 뜻입니다. 다른 것은 같은 것이 아닙니다. 어떤 여자가 "이 사람이 나의 남편이다"라고 한다면 "이 사람만 나의 남편이다"란 뜻입니다. 만약 듣는 사람이 "이 사람은 나의 남편이란 말은 맞지만 이 사람만 나의 남편이라고 해서는 곤란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까? 지금은 그런 사람들이 참 신자 행세를 하며 비난하고 조롱합니다.

6. 목사님은 원어 성경을 보고 해석하지 않고 왜 킹제임스 성경을 보고 해석합니까?
답변. 원어 성경과 킹제임스 성경은 같은 성경입니다. 킹제임스 성경은 원어 성경을 translate(옮긴) 것입니다. 원어의 정확한 해석(옮김)이 킹제임스 성경입니다. 제가 원어 사전을 뒤적여서 옮기면 오류 투성이일 뿐입니다. 킹제임스 성경은 원어가 그대로 옮겨져 있기 때문에 그 작업을 누군가 다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7. 목사님 설교를 몇 편 들어 보니 부담스럽고 이해가 잘 안되고... 포기했습니다.

답변. 잘 하셨습니다. 포기하는 것이 낫습니다. 저도 거룩한 것들을 개들에게, 진주를 돼지 앞에 던지다 "그것들이 그것들을 자기들의 발밑에서 짓밟고 다시 돌이켜" 저를 찢을까 염려합니다(마7:6). 자신이 주의 말씀으로 거듭나고 씼음 받았다는 확신이 있을 때 다시 들어 보십시오.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는 전제요건은 거듭남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절대 신뢰하는 마음이 있다면 그 때 다시 듣고 공부해 주십시오. 그 때부터  잘 들릴 것입니다. 저는 학자들의 자료에 의지해서 성경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최대한 성경 그 자체만 사용합니다. 

그럼, 

Pastor. Peter Y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