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침례교회 ❏AV1611.net ❏Peter Yoon

글 작성자: THE WORD

은혜 안에서 자람

은혜 안에서 자라나는 증거

♡ 고통과 낙담을 십자가 아래에서 기뻐함
♡ 하나님의 영광과 교회의 순결을 위해 열심임
♡사람을 비난하거나 험담, 아첨하는데서 일체 돌아섬
♡ 자아를 점점 덜 의식함
♡ 분내는 일이 점점 적어짐
♡ 세상이 주는 일체의 것에 무관심
♡ 손해보고 있다는 생각이 없어짐
♡ 예기치 않는 재난에도 평안을 잃지 않음

명심해야 할 것은 모든 영적 성장은 행위가 아닌 믿음으로써 이루어 진다는 사실입니다. 여러분이 은혜 가운데 믿음이 자라나게 되면 믿음으로 여러가지 일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믿음으로 성령 충만을 구하는 기도를 해야합니다. 여러분은 성령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로 옷 입어야 합니다. 당신이 한 걸음씩 전진할 때 마다 믿음을 통한 성령의 공급을 받아야 합니다


요  약 (챨스 피니)

신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은혜 안에서 성장하는 것에 대해 폭넓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신학교수들은 학생들에게 더욱 수준 높은 교회 생활의 기준과 승리하는 그리스도인의 모습을 실증적으로 보여 주어야 할 것입니다. 젊은 학생들이 그들의 마음을 잘 일구어서 죄에 대해 승리하는 삶을 가르치는 일에 너무나 소홀히 하고 있는 현실을 볼 때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우리는 지금 바뀌어 져야 합니다. 더 교육을 받으면 받을수록 더 높은 영적,도덕적 기준으로 재 무장해야 합니다.

  하나님의 교회가 이토록 무기력하고 연약한 것은 소위지도자들이나 교사들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영적인 지식을 제대로 교육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실제적인 기독교 교육은 목회자에게 필수 불가결한 요소입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목회를 맡기는 것은 마치 군대 경험이 없는 사람이 야전에서 군인을 지휘하는 것보다 더 우습고 한심한 노릇입니다. 영적인 경험과 전투를 배워보지 못한 사람이 단지 수학 문제 풀듯이 신학을 배운 결과입니다.

이런 점에서 볼 때, 오늘날 신학교는 대수술이 필요합니다. 교회는 그런 신학생이나, 목회자들을 단호히 거부해야 합니다. 실제적인 그리스도의 삶에서 아무런 열매나 경험이 없는 사람은 발붙일 곳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이런 사람들에게 교회의 개혁이나 영적부흥을 기대할 수없는 것입니다.
 

  그리스도인들이여, 이제는 변명의 여지가 없도다!

 여러분은 이제 부흥이 바로 핵심임을 알았습니다.여러분은 방금 하나님께서 부흥가로 사용하신 챨스 피니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그는 한 세기 전에 하나님의 능력으로 수 만 명의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한 사람입니다.

 상황은 그때나 지금이나 다를 것이 없습니다. 이 책을 곰곰히 읽으시고 토의 하십시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읽도록 건네 주십시요. 부흥의 역사는 바람과도 같은 것입니다. 하나님의 영이 이 땅 위에 임하실 것입니다. 이 땅

에 엄청난 비처럼 쏟아지는 성령의 음성이 들립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회개하라, 열심을 내라고 명하고 계십니다.


우리들의 왕이 오신다 !

들판은 하얗게 추수할 때가 되었습니다. 밤이 여러분과 우리들에게 닥칠 것입니다.
이제는 마지막 부흥을 일으킬 때입니다.

이제 그리스도의 승리를 위해 행동할 때입니다!

회개하라! 기도하라!
하나님의 능하신 손이
이 땅을 쓸고
계심을 주목하라!

이것이 마지막 외침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