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침례교회 ❏AV1611.net ❏Peter Yoon

글 작성자: Pastor. Yoon


질문. 재창조론을 믿는 것이 이단입니까?

답변. 그렇게 말하는 사람이 자신의 무지와 불신을 드러내는 것입니다. 


내용 설명.


재창조론을 믿는 이들은 그것을 믿지 않는 이들을 이단이라고 정죄하지 않습니다. 영적 교제를 하는데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믿음이 장성한 자들은 어린 아이들이 이해하지 못하거나 믿지 못하는 것을 탓하지 않습니다. 진리를 보여 줄 뿐입니다. 


재창조론을 믿지 않는 사람은 재창조론을 믿는 이들을 이단이니 정죄받을 이단이니 멸망받을 이단이니 저주와 독설을 퍼붓습니다. 그런데 알고 보면 이런 욕을 하는 성경 신자들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한국에서는 흠정역 성경을 번역한 정동수 목사란 사람과 그분을 추종하는 몇 몇 사람 정도에 불과합니다. 그런데 참으로 특이하게도 흠정역 성경을 번역하신 분은 재창조론을 믿는 형제들의 절대적 도움을 받아 현재 흠정역을 출간했습니다. 교열과 교정에 도움을 준 형제들이 재창조론을 믿는 믿음을 가진 것을 속이고 접근한 것이 아닙니다. 반대로 흠정역 번역자가 도움을 받을 때 이분들이 재창조론을 믿지 않는다고 착각하거나 오해하거나 속은 것도 아닙니다. 처음부터 지금까지 다 알고 있었습니다. 한 마디로 이런 교리 문제는 최소한 몇 십년 동안 교제에 아무런 문제가 없었습니다. 


재창조론을 믿는 형제들은 대부분 굳건한 성경 신자들로서 말씀에 대한 절대성, 영감을 굳건히 믿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들은 결코 재창조론을 견해나 이론으로 받지 않습니다. 절대적 진리로 믿습니다. 흠정역 번역자가 무슨 말을 해도 전혀 흔들리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번역자보다 훨씬 믿음이나 지식이 뛰어난 분들이며 순수한 말씀에 절대적인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대학 교수란 직책이나 성경 번역자란 타이틀은 그 당사자나 외모를 존중하는 사람들에게는 높임을 받거나 대단해 보이겠지만 주를 신뢰하는 성경 신자들에게는 단지 '배설물'에 불과한 것입니다. 주의 말씀을 신뢰하는 사람들 앞에서 똥을 자랑하는 것보다 더 웃기는 일도 없습니다. 


이곳 미국에서도 킹제임스 성경 신자들 중에는 재창조를 굳건히 믿는 사람들이 있고 그렇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 둘 사이에 서로 욕설이나 정죄, 저주가 오가는 것을 들은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한국에서는 그런 일이 있습니다. 


어떤 형제가 지역 교회를 시작하려는데 사역을 방해하기 위해 그 교회의 지체들에게 전화를 해서 이 문제를 걸고 넘어진 목사님이 있습니다. 성경 번역까지 했다는 분이 그런 짓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방해꾼 목사님이 재창조론을 굳건히 믿는 전주의 **침례교회 목사님과 제일 친하다고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하려는 지역 교회를 간교하게 분열하고 와해시켜 버린 그 방해꾼 목사님은 재창조론을 굳건히 믿는 분당 침례교회와 동탄의 베다니 침례교회를 지금도 정기적으로 후원한다고 합니다. 더욱 놀라운 일은 그 교회에서 매월 10만원씩 저에게도 한동안 후원했다는 사실입니다. LA에서 흠정역을 보급하는 저희 교회와 성민 교회는 굳건하게 재창조론을 믿습니다. 특이하게게도 멸망 받을 이단 교리라고 정죄하면서 저희 교회와는 교제를 끊었지만 동일한 교리를 가진 LA의 성민 교회와는 교제를 끊지 않았습니다. 참으로 특이하지 않습니까? 


이런 사실들을 볼 때 교제의 기준은 교리가 아니라 자기에게 고분고분한가 아닌가? 거기에 달려 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자기 말을 잘 들으면 인격이 성숙하고 예의 바르다 하고, 자기의 오류나 무지를 지적하면 발칵하는 벌컥 화를 내며 분노를 자제하지 못하고 이단으로 정죄하고 욕설을 쏟아냅니다. 


재창조론을 멸망 받을 이단 교리라고 하면서 자기는 왜 저주 받을 이단 교리, 멸망 받을 이단 교리를 가진 교회와 목회자를 후원할까요? 이것은 성경과 너무나 다른 진리를 실행하는 것입니다. 성경을 믿는다면 이단 교리를 가진 사람과는 교제를 끊어야 합니다. 한두번 훈계한 뒤에는 집에 들이지도 말고 문안 인사 조차도 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런데 왜 교제를 할까요? 그 분은 재창조론을 믿는 목사님들의 모임에도 참석한다고 합니다. 


흠정역 광고 할 때 등장하는 마틴 로이드 존스 목사님은 재창조론을 믿었습니다. 재창조론을 굳게 믿는 라킨 목사님의 책을 번역해 내면서 임의로 절취해 버린 채 출간하고 그 책으로 강의도 합니다. 멸망 받을 이단 목사님의 책을 왜 번역했을까요? 재창조론을 굳게 믿는 사무엘 깁 목사님의 책과 동영상은 지금도 계속 홈페이지 메인에 걸어 두고 습니다. 멸망 받을 이단 교리를 가르치는 제임스 낙스 목사님의 홈페이지를 추천 싸이트에 걸어 두고 있습니다. 그분이 정죄하는 멸망 받을 이단 목사님들이 성경 지식이나 믿음은 물론이요 성령의 열매나 모든 면에서 자신보다 월등히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에서도 재창조론을 믿는 신자들은 믿지 않는 자들보다 믿음, 지식, 열정, 삶의 열매, 신앙의 연륜 등 모든 면에서 월등이 뛰어납니다. 


제가 궁금했던 것 중에 하나는 그 교회 사람들은 이런 사실을 알고 있을텐데 그 교회 목사의 이중적인 간교함, 위선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을까란 점이었습니다. 알고보니 자기 교회에서는 재창조론이란 이단 교리를 가진 목사, 이단 교회를 지원하면서 그런 교회는 재창조론을 진리가 아니라 견해로 소개하고 가르치는 정도라고 거짓말을 한다고 합니다. 그런 말을 하는 당사자는 그 어느 교회도 재창조론을 견해나 이론으로 가르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압니다. 그런 교회들에 적은 금액을 후원을 함으로써 그들이 그런 교리를 가르치지 못하도록 은근히 압력을 주는 것입니다. 그 돈은 사역을 위한 후원금이 아니라 진리를 진리로선포하지 못하도록 하는 입마개요, 재갈입니다. 







고 단순한 진리!
Brother. Peter Yoon
말씀침례교회(http://av1611.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