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위가 없는 믿음이 죽은 것이라면 율법을 지키란 말인가요?
2013. 1. 22.
질문. 행위가 없는 믿음이 죽은 것이라면 이 말씀은 율법을 지켜야 한다는 말인가요? 답변. 아닙니다. 율법의 행위가 아니라 "믿음의 행위"를 말합니다. 자, 본문을 보십시오. "행함이 없이는"-설교. http://av1611.net/3386 성경은 "행위가 없는 믿음은 죽은 믿음이다."라고 말합니다. 이 말은 절대 진리입니다. 믿음은 있는데 행위가 없다고 한다면 그 말은 몸은 있는데 '숨, 호흡, 생명'이 없다는 말과 같은 것입니다. 그런 몸은 영안실이나 공동묘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믿음도 행위가 없으면 그것만으로는 죽은 것이니라.](약 2:17).[그러나, 오 허무한 사람아, 행위 없는 믿음이 죽은 것인 줄 네가 알고자 하느냐?](약 2:20).[영이 없는 몸이 죽은 것 같이 행위 없는 ..